2018년 9월 5일 수요일

용인개인회생상담

호감을 가진듯 했다. "나는 댄 마샬이라고 하는데 타라 씨의 친구입니다." "그 러세요?" "급한 일 때문에 뵙고 싶다고 조안나 랜들 쌔에게 전해 주시겠습니 까?" 이 무렵 조안나는 응접실에서 업무 관계로 손님을 만나는 중이었다. "이런 획기적인 방법입니다." A회사에서 파견된 판촉사원이 열성적으로 조안나를 설 득시키는 중이었다. "그렇게 획기적인 방법이라면 왜 이제까지 알려주지 않았 용인개인회생상담 용인개인회생상담 용인개인회생상담 용인개인회생상담죠?" 조안나는 그 남자의 말에 의구심을 가진 듯했다. 의상실과 더불어 모델 에이전시를 오랫동안 운영해 온 노련한 여자였다. "스크립터에 없었기 때문입니 다." "하지만 우린 모델을 써왔고 앞으로도 그럴 거예요." 그때 리사가 조용히 들어와서 조안나에게 다가와 댄의 방문을 알렸다. "원장님, 댄 마샬이라는 분이 만나고 싶다는데 어떡하시겠어요?" "지금 중요한 일로 사람을 만나기 때문에 얘기할 시간이 없어요, 리사." 조안나는 한마디 내뱉은 후 다시 사무적으로 되 돌아갔다. "그래, 좋아요. 찍어요. 그리고 스크립터는 누가 쓴 거죠?" "접니 다." "그럴 줄 알았어요." 남자의 대답에 조안나는 어이없다는 표정을 지었다. "원장님, 댄 마샬 시는 타라 씨의 친구라고 하는데요?" "마샬이 누구길래 타라 의 이름을 팔아먹는 거지?" 조안나는 타라가 유명해진 다음부터 그녀의 이름을 팔며 접근해 오는 사람들은 여러 명 상대했기 때문에 그런 사람중의 한 명이라 고 생각했다. "제가 댄 마샬입니다." 어느 틈에 들어와서 직접 자신을 소개하 는 댄에게 리사는 언짢은 듯이 한마디 했다. "원장님은 지금 바쁘시니까 밖에서 기다리시라고 했잖아요." 댄은 리사의 말을 무시하고 조안나에게 재빨리 말했 다. "타라 씨를 잘 아는 사람입니다. 당신이 도와줄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들어서 이렇게 실례인 줄 알면서 찾아왔습니다." "난 지금 시간이 없어요." 조 안나는 댄 쪽을 거들떠 보지도 않은 채 무시하며 말했다. 실내의 분위기는 몹 시 어수선 해졌다. 한쪽에서는 제이슨이 서커스단의 삐에로로 분장한 채 롤러 스케리트를 타고 미끄러지면서 큰소리로 떠들고 있었다. "천 달러, 이천 달러, 축하합니다. 당신은 지금 이 슈튜디오가 생긴이래 가장 비싼 사진을 제작하는 데에 한 몫을 하고 있어요." 조안나 역시 계속해서 판촉사원과 상담했기 때문에 있었으며 댄은 어쩔 수 없이 기다려야만 했다. "당신네 사장이 이걸 보고 어떻 게 나올지 궁금하군요." 댄은 이렇게 무한정 그녀의 일이 끝나기를 기다리고만 있을 수 없었다. 한 시가 급했다. 그는 엄청난 비밀을 알게 되었다. 조안내 랜들은 물론 시드니 전체에게 충격을 던질 만한 것이었다. "며칠 전 타라 씨의 신원에 대한 조사를 의뢰했었습니다." 기다리다 못한 댄이 그냥 얘기를 꺼내자 조안나는 비로소 댄의 얼굴을 바라보았다. 그러자 그가 타라의 이름이나 팔아 먹고 다닐 사람 같지는 않다라는 예감이 들었다. "성함이 어떻게 된다고 하셨 죠?" "댄 마샬입니다. 말씀드렸죠. 타라 씨에 대한 신원조사를 의뢰했다고?" "그런데요?" 조안나는 아직 댄의 말뜻을 정확히 이해하지 못했다. "그 결과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