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10일 월요일

독촉 추심 개인파산과 개인회생

로 하였고, 세 명의 성직자는 뒤부르 신부의 자동차에 올랐다. 얼마 지나지 않아 곧 첫 번째 검문소가 나타났다. 초소의 군인들은 경기관총으로 무장하고 있었다. "여기가 국경이지." 영사가 알려 주었다. "우리는 이제 이스라엘 영토를 벗어나, 팔레스타인 영토로 들어서는 거란다. 시간이 좀 걸 릴 거야." 독촉 추심 개인파산과 개인회생 독촉 추심 개인파산과 개인회생 독촉 추심 개인파산과 개인회생 독촉 추심 개인파산과 개인회생 특수 번호판을 단 외교관 차라서 그런지 별다른 조사는 없었다. 천천히 영사의 차는 대기 차량의 행렬을 추월한 후, 양옆으로 장애물이 설치되어 있는 도로로 접어들었다. 수많은 자 동차 행렬이 베들레헴에 도착할 때까지 약 10킬로미터 구간 내내 이어졌다. 베들레헴에 들 어서자, 일해은 뒤부르 신부가 예약해 놓은 성 요셉 여관으로 향했다. 소박하기 그지없는 방 안에는 좁은 침대와 탁자 하나, 식수를 담을 유리 주전자 하나, 대야 하나, 의자 하나만이 놓여 있을 뿐 아무런 장식도 없었다. 크리스마스 예배가 끝난 뒤의 밤 시간을 이곳에서 보 내게 될 것이다. 사면이 온통 담벼락으로 에워싸인 말구유 광장에는, 짙은 갈색 정면의 거대한 교회가 세 워져 있었다. 교회당 건물 주위에는 수없이 많은 팔레스타인 깃발이 세워져 있었으며, 집집 이 밖으로 내걸어 놓은 장식에서는 작은 전구들이 빛을 발하고 있었다. 광장에는 이미 엄청나게 많은 인파가 몰려 있었다. 여러 TV 방송국에서 파견한 보도진들 이 무겁고 거추장스러운 장비를 끌고 행인들과 수염을 기른 청년들, 가벼운 옷차림의 관광 객들, 그리고 검은 옷을 입은 여자들과 부딪쳐 가면서 취재에 열을 올리고 있었다. 영사는 테오 때문에라도 좌석을 확보해야 할 필요가 있었기에 바삐 인파를 헤쳐 나갔다. 그동안 나머지 일행은, 예수의 가족이 이집트로 피난을 떠나기 전에 잠시 몸을 피했었다 는 동굴 구경에 나섰다. 이름만 동굴일 뿐, 그 자리에는 아주 소박한 예배소가 세워져 있었 다. "잠시만요, 목수인 요셉과 마리아, 그리고 아기 예수를 합해 성가족 이라고 하는 거죠. 심 술궂은 자가 갓난아기들을 모두 죽이려 하였기 때문에, 이집트로 도망 가지 않을 수 없었던 거구요." "그 심술궂은 자가 바로 헤롯 왕이었지." 이맘이 덧붙였다. "성전을 재건했다는 그 사람과 똑같은 자이지요?" 테오가 확인하듯 물었다. "물론이지." 뒤부르 신부가 대답했다. "바로 그 자가 두 살 미만의 유대인 아기들을 모두 죽이라고 명령했지." "그러니까 요셉과 마리아가 고향을 등졌고, 다른 곳으로 가던 도중 바로 이곳에서 아기 예수가 태어난 거로군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