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5일 수요일

용산구개인회생파산 상담

통고받고 곧장 이곳으로 비행기를 타고 급히 왔습니다." "무엇때문이죠?" "타 라 씨의 신변이 걱정되기 때문입니다." 조안나는 아직 곁에 있는 리사에게 부탁 했다. "리사, 샌디에게 전화 좀 해봐요. 미안해요, 마샬 씨. 타라하고는 어떻게 아는 사이죠?" "일 년전 우연히 알게 됐죠. 조용히 얘기하고 싶은데요?" 조안 나는 세상 경험이 풍부한 여자였다. 댄이 막된 사기꾼이 아님을 알게 되자 그 용산구개인회생파산 상담 용산구개인회생파산 상담 용산구개인회생파산 상담 용산구개인회생파산 상담에 대한 궁금증이 생겼다. 더구나 타라에 대한 일이라면 무시할 수 없다고 생 각하게 되었다. "전화 연결되었는데요, 원장님?" 리사의 말에 조안나는 대뜸 언성을 높였다. " 내 사무실에서 받을 테니 안으로 돌려." 그렇게 해서 댄은 겨우 조안나와 단둘이 있게 되었다. 하지만 성격이 괄괄한 조안나는 우선 댄의 무례할 정도로 급한 접근에 대해 따끔한 한마디를 던졌다. "이것 봐요. 당신이 지금 무슨 짓을 저질렀는지를 알겠죠?" "너무 급한 일이기 때문에 잠시도 지체 할 수 없었습니다." 조안나의 표정을 밖에서 살피던 리사가 걱정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고개를 들이밀었다. "제이슨을 부를까요?" "됐어요, 리사." "샌디의 전 화는요?" "내가 다시 연락한다고 해요. 그리고 제이슨에게는 준비해 놓고 기다 리라고 해요." 산더미처럼 쌓인 업무를 대충 처리한 조안나는 비로소 댄에게 관 심을 가졌다. "미안해요, 오늘 아침에는 유난히 정신이 없군요. 앉으시죠" "바 쁘신데 죄송합니다. 하지만 너무 급한 일이라서....." 댄은 자리에 앉아 느긋하 게 이야기할 겨를이 없었다. 타라의 일로 그는 한 시가 조급할 뿐이다. "제가 알기로는 타라는 당신을 신뢰한다고 합니다만...." "나라고 특별할 게 있겠어요. 다 똑같지." "그렇군요. 타라가 혹시 자신에 대해 이야기를 한 적이 있나요?" "그건 왜죠?" 어떤 경우라도 타라의 입장을 보호해 주려는 조안나였다. 댄이 비록 점잖고 교양있는 사람으로 보이지만 아무래도 초면인 것이다. "전 타라 씨 를 사랑합니다. 그녀를 내 아내로 맞아들이고 싶습니다." "그래서요?" 조안나 는 멀쩡하게 생긴 사람이 타라에 대한 사랑 얘기를 위해서 온 것 만은 아니리라 는 생각이 들었다. "소문에 의하면 타라가 다른 남자와 만난다고 하더군요. 혹 시 그게 누군지 아십니까?" 댄의 어뚱한 질문에 조안나는 조금은 실망하는 눈 치였다. "그게 나한테 급히 하겠다는 얘기입니까?" "그렉 마스던이겠죠?" 댄 의 그같은 질문은 너무 성급한 것이었다. 자칫 타라가 그렉 마스던과 정말 사 귀는지 알고 싶어서 찾아온 것이구나라는 오해를 받을 수도 있었다. 그러나 댄 은 그 때문에 얘기를 그렇게 꺼낸 이유는 아니었다. "이것 보세요, 신사 양반. 당신은 나쁜 사람같지는 않지만 그 일 때문이라면 이 자리에서 나가세요. 그럴 리도 없겠지만 둘의 사생활에 대해서는 간섭하지 않아요." "만일 내가 당신에게 타라 웰즈라는 사람은 이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말해도 그렇습니까?" 조안나는 아직도 댄의 깊은 말뜻을 이해하지 못했다. "타라가 가명을 쓰고 있다 는 말이군요. 하지만 모델들에게는 흔히 있는......" 댄은 결레를 무릎쓰고 그녀

댓글 없음:

댓글 쓰기